2016년 전 세계에 휘몰아친 당뇨 대란! 엄지의 제왕 귀리표고밥 기적의 당뇨 식단 올 것이 왔다. 126일자 MBN 엄지의 제왕 당뇨와의 전쟁에서 이기는 법 편에서는 귀리표고밥 레시피와 당뇨의 원인인 탄수화물의 중독 테스트인 크레커 테스트를 소개한다고 한다. 대한민국 국민의 건강을 위협하는 치명적인 질병, ‘당뇨를 막아라!

 

크래커 테스트는 미국 유전학자가 개발한 탄수화물 중독 테스트로 당이 함유되지 않은 크래커를 입안에 넣고 얼마 만에 단 맛을 느끼게 되는지를 측정하여 탄수화물 중독을 판단하는 방법이라 한다. 단맛을 인지하는 시간이 짧을수록 정상 수준이고, 시간이 오래 걸릴수록 중독 위험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 전문가의 설명이다.

 

 



신동진 한의사는 엄지의 제왕 패널들을 대상으로 크래커 테스트를 실시했다. 이 테스트에서 탄수화물 인지 수준이 정상인 출연자는 오영실 한 사람만이여서 녹화장은 충격에 도가니였다.

 

 



서양인보다 한국인이 당뇨에 더 취약하다. 신동진 한의사는 단 10일 만에 혈당을 내릴 수 있는 기적의 당뇨 식단을 공개한다. 중요한 점은 밥먹기 30분 전에 치즈를 섭취하라고 언급하여 궁금증을 자아냈으며, 치즈에 함유된 유지방은 포만감을 주어 과식을 예방하고 최저 혈당을 보장하는 도움을 준다. 또한 식전 치즈 한 장은 놀랍게도 당뇨 위험 환자의 최저 혈당을 보장하는 역할도 한다고 밝혔다.

 

이어 "세계 슈퍼푸드 귀리로 밥을 해먹으면 당뇨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귀리표고밥을 소개하였다. 오늘 방송을 통해 귀리표고밥 중심의 기적의 당뇨 식단을 자세히 알 수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