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오후 725분경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에 트럭 돌진 사건이 있었다. JTBC에 트럭 돌진 사건은 사옥 1층 정문으로 트럭을 돌진해 출입문을 파손해 혐의를 받고 있는 김모씨는 태블릿PC 보도로 인한 불만을 가지고 이와 같은 소동을 일으킨 것으로 조사되었다.


 



 JTBC에 트럭 돌진 사건으로 인해 인명 피해는 없었으며 이 남성은 과거 정신병력이 있었던 것으로 확인 되었다. 이번 사건 당시 김씨는 해병 군복을 입고 해병대 머리를 하고 있었으며 손석희 사장에게 전할 편지 3장 분량을 지니고 있었다.

 

 



경찰조사에 따르면 태블릿PC로 국민이 고충을 겪고 있으며 세상이 시끄럽다는 이유로 이와 같은 범행을 하였다 진술 한 것으로 보도되었다. 경찰 측은 JTBC에 트럭 돌진 사건 김씨가 보수단체는 아닌 것으로 파악되고 있으며 최근 개최된 박대통령 탄핵 반대집회 참여 여부 등을 조사한 후 구속연장을 검토한다 밝혔다.

+ Recent posts